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닷모드] 닷모드 투엑스 킷 5월 16일 신규입고
▶ [닷모드] 닷 투엑스 카트리지 5월 16일 신규입고
▶ [긱베이프] 프레이즈 일회용 전자담배 5월 14일 신규입고
▶ [아이다] 기어미니 플러스 5월 14일 재입고
▶ [쥬시렛] 입호흡 합성S 액상 5월 10일 신규입고
▶ [닷모드] 닷 AIO X 에센셜 킷 5월 9일 신규입고
▶ [닷모드] 닷 AIO X 프로 킷 5월 9일 신규입고
▶ [닷모드] 닷 AIO V3 탱크 5월 9일 신규입고
▶ [닷모드] 닷 RDA X 5월 9일 신규입고
▶ [닷모드] 닷 TIP X 드립팁 5월 9일 신규입고
▶ [아스파이어] 플렉서스 피크 킷 5월 8일 신규입고
▶ [아스파이어] 플렉서스 피크 팟 5월 8일 신규입고
▶ [베라] 입호흡 합성 액상 5월 8일 재입고
▶ [헬베이프] P코일 5월 8일 재입고
건의사항게시판입니다.
이번에 탐탐쥬스 라즈체리를 주문했습니다.
기기는 발라리안에 액상을 주입해서 놔뒀는데 1차로 액상 누수가 너무 심해서 코일 문제로 새는 것으로 판단이 되어 새로운 코일로 교체를 하고 3시간 정도 지났는데 똑같이 누수가 났는데 이런 경우는 액상이 너무 묽어 액상이 누수가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혹시 남은 액상 한개 환불은 가능 할까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비밀댓글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